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자주 궁금하신 사항들에 대한
답변 입니다.

    A/S를 받고 싶어요.

    고객센터 1522-4417 내선 3~4번으로 문의 주시거나 [CONTACT] 채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상담을 통해 안내 도와드립니다.

    서비스 센터는 따로 없나요?

    성남 지사로 방문 주시거나, A/S센터 (1522-4417 내선 3~4번)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   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탭의 [CONTACT] 채널을 통해 상세내용 기재 후 접수 가능합니다.


    A/S 서비스 보증기간이 어떻게 될까요?

    각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상이합니다. 

    구매하신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A/S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[AS 절차]

    홈페이지 접수 또는 유선 접수 → 마켓에이치 성남지사로 제품 발송   담당 부서에서 수령   고장 수리   고객님께 전달


    ※ A/S 수리 후 전달기간은 정상적인 과정이라면 접수일로부터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.
     예상치 못한 경우가 발생되면 지체될 수 있습니다.


    사용 방법이 어려워요. 도움이 필요해요!

    각 제품별로 사용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되니 설명서를 숙지해 주신 후 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 1522-4417 내선3~4번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및 도움 드리겠습니다.